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5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온수매트 작성일20-11-03 10:36 조회243회 댓글0건

본문

안녕 하세요?

저희 해피룸 온수매트를 애용해 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요즘 날씨가 춥다보니 A/S가 제법 많이 들어 옵니다.

14년 넘게 온수매트를 제조하다 보니 누적 판매량도 많습니다.

 

A/S 의뢰시 참고하세요.

제품 택배포장시 완충작용하여 깨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택배포장 안에 주소 성함 연락처 고장증상 메모해서 동봉해 주세요.(택배송장 훼손으로 인하여 연락처확인이 안됩니다)

 

A/S 접수받으면 저희 회사는 당인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택배가 오후2시이후 도착시는 다음날 수리하여 바로 출고 합니다.

수리하기전 택배보내신 분께 수리비용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문자 발송번호 031-999-8451)

바로 답장 주시던지 전화주셔야 수리를 진행 합니다.

수리비용 때문에 이의가 있을수 있으므로 고장난 부위와 수리비용을 고객님과 통화후 수리를 진행 합니다.

전화를 주시지 않으시면 계속 보류중으로 수리가 불가 합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5년 넘게 사용하다보면 모터에 수명이 다되어 소음이 발생하던지 아니면 순환모터가 고장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PCB내부의 결로 현상으로 인하여 부품을 교체 받거나, 

케이스의 파손으로 인하여 케이스를 교체 받아야 할경우도 있습니다.

고온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플라스틱의 경화가 빨라 자그마한 충격에도 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포장부실로 인하여 택배 과정에 깨져서 오는것도 많으니 택배 보내실때는 충분하게 충격을 방지 할수 있게 완충제를 넣어 주세요.

 

as를 상담시는 증상 확인후 많은 곳을 수리해야 할경우 수리해도 다른 부품으로 인하여 1년안에 as가 발생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터를 교체했는데 1년도 안돼 수위센서나, PCB가 고장이 날수 있습니다.

고객 분들은 수리를 했는데 왜 또 고장이 났다고 오해 할수도 있습니다.

5년 이상 사용한 분들은 이런 점을 참작하시여 수리를 할것인지 보일러만 새로 구입을 할것인지 AS센타와 충분한 상담을 해주세요.

 

매트는 10년 이상을 사용해도 거의 불량율이 없습니다.

가끔 호스가 이탈되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럴경우 수리는 불가 합니다. 그러나, 해피룸온수매트 에서는 이런 분들을 위하여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매트만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매트가 뜨거운 상태에서 접었다 폈다를 반복할경우 호스가 이탈될수 있아오니 매트를 접을시는 매트가 완전히 식었을때 접어주세요.

 

좀더 궁금 하신점이 잇으시면 언제라도 문의 주세요.

감사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